라드온 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드온입니다.

앞서 소개한 사건번호 2018타경 501985 임의경매 결과입니다.

아래의 권리분석글 이후, 입찰 결과입니다.

물건분석글은 입찰 기일 전에 포스팅되니

포스팅된 일자와 시간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결과가 어떻게 나왔는지 같이 들여다보시죠.


관련글

관련글_결과

6. 시세조사


매매는 4800만원 전후, 전세는 1800만원, 월세는 300만원에 월 25만원정도 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골목 안쪽에 4층, 작은 사이즈의 집이라 세입자 구하기 힘들 것이며, 집수리가 안되어 있어 집수리비를 반드시 고려해야합니다. 저는 입찰에 참여하지 않을 물건입니다. 저는 4층 물건에는 전혀 입찰을 하지 않습니다. 다만, 이런 물건도 있다...는 차원에서 소개드리는 것이니 꼭 기억해두시고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예상낙찰가 : 3298만원
- 제반비용 : 699만원(수리비 500만원 포함)
- 입찰기일 : 2019-08-13


제가 입찰한다면 3298만원을 적어냈을겁니다. 낙찰입니다. 제가 낙찰받았겠네요. 1등과 19만원정도 차이로 낙찰이니 아슬아슬하게 낙찰받았겠네요. 이 물건의 경우 제가 좋아하는 그런 물건이 아니라 실제로는 입찰을 고려하지 않을테지만, 이정도 수준으로 낙찰될 것이라 예상했는데 맞아들었습니다. 단독입찰로 3279만원에 낙찰받았는데, 제 생각에는 운영이 쉽지 않을 것입니다. 법원에 있었다면, 낙찰자를 확인하고 이야기를 좀 나눠볼 수 있었을텐데...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이주변에 자주 가는데는 임장을 가는 이유도 있지만, 그 일대에 제가 운영하고 있는 물건이 있어서이기도 합니다. 이번주에도 임장을 계획하고 그 일대로 나서볼 참인데, 이 물건 낙찰자를 만나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세입자는 만나봤는지, 이전에 왜 미납이 났는지에 대해 조사했는지 등등 궁금했던 사항을 경매하는 사람끼리는 쉽게 쉽게 이야기가 될테니까 말이죠. 미납이 있었던 골목 안쪽 수리안된 4층집을 낙찰받은 이유를 물어보고 싶네요. 운영이 힘들텐데 어떻게 할 계획인지도 물어보고요. 아무튼 경매하면서 단독입찰하는 경험은 정말 짜릿하고 좋은 경험일텐데, 짜릿함을 만끽하고 있겠네요. 그 짜릿하고 멋진 경험, 여러분들도 느껴보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최고가매수신청금액 32,790,000원(52.05%)
입찰 1명, 낙찰자 : 정**
매각결정기일 : 2019.08.20

★라미드니오니의 경매이야기★


하트, 댓글, 구독하기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하트♥는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