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온 이야기

안녕하세요 라드온입니다. 엊그제는 출근 해야 하는 데, 왜 이렇게 가기 싫은지...늑장을 부리다 시간을 보니, 어느새 '이대로는 지각이다.' 싶을 정도로 시간이 흘렀었습니다. 회사 셔틀 버스를 타지 못한다면 지옥과 같은 대중 교통(2호선 강남 방면 러시아워ㅠㅠ)을 이용해야 합니다. 기필코 셔틀 버스를 타리라 생각하고 오래 간만에 100m를 한 25초대 뛰는 전력 질주(?)를 시작합니다. 몸이 비대해진 이후로는 100m 달리기 시간을 재보진 않았지만 아마 25초보다 더 걸리겠죠?!ㅋ 아무튼 갑자기 무리하게 달린 것 때문에 무릎과 아킬레스건에 엄청나게 무리가 갔나봅니다. 그 아이들(?)이 얼마나 힘들었을지 제가 잘 압니다.ㅠ 진작부터 운동과 체중 조절을 해줬어야 했는데...그저 미안할 따름입니다. 아무튼 하루가 지난 어제부터는 걷기가 조금 힘들 정도로 아프더군요. 절뚝 절뚝 거리면서 돌아다니다 집에 와서는 전에 샀던 근육통 특효약 박찬호크림이 생각이 났습니다. 제법 고가의 제품이지만 효과 하나는 끝내주는데, 오늘은 이 박찬호크림에 대해서 좀 알아볼까합니다.




     

박찬호크림과의 만남


하루는 어머니께서 자생 MSM42 크림(박찬호가 선전하는 것)을 알아봐달라며 연락을 주셨습니다. 박찬호가 선전하는 것이라면, 전에 이마트에서 행사 하는 걸 본 적이 있는데, 그걸 말하시나 싶었습니다. 자생 MSM은 왠지 이름도 생소하고 뭔지 모르겠어서 일단 검색을 해봤습니다. 제가 주로 이용하는 쿠팡, 옥션, 지마켓에서 검색을 해봤는데, 자생 MSM으로 검색을 하니 크림 비스무리한 것이 안보이더군요. 박찬호로 검색해보았더니 크림이 보이더군요. 파워풀엑스 리커버리크림이라고 이름을 확인했습니다. 당장에 온라인 마켓에서 검색을 해보니, 굉장히 고가(?)의 제품이더군요. 이전까진 '근육통 = 멘소래X'으로 알고 있던 제게 근육통으로 이렇게 고가의 제품은 좀 아니다 싶었습니다. 어머니와 통화를 하여 설명을 드렸더니 써보니까 틀리다며, 비싸도 사게끔 프로모션(이마트 이벤트)나오면 알려달라고 하시더군요. 퇴행성 관절염에 젊으셨을 때도 여러차례 무릎으로 고생을 해오신 것을 잘 알기에 척척~사드리면 좋겠지만 빤한 수입에 비해 비싸서 좀 망설여지더군요. 



장모님도 마찬가지로 퇴행성 관절염으로 오래 서있는 것도 힘들고 좀 걷는다치면 아프다고 하셨는데...엄니와 장모님에게 사드리자고 결심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저희 어머니도 장모님 두분 다 알뜰 살뜰 작은 것 사는데도 고민에 고민 끝에야 사는 양반들이 시거든요. 근데 이건 꼭 사야한다고 하시니 아내에게 어머니 것과 장모님 것 두개해서 하계휴가비가 나오면 구매하자고 했습니다. 이런 효자, 효녀를 봤나?!ㅋ

박찬호크림 구매

망설이고 망설이고 하다 하계휴가비가 입금된 것을 확인하고 2호에게 주문하자고 했습니다. 저는 여름휴가를 일찍 다녀왔습니다. 코로나19가 조금 진정되고 있던 시점이지만 아직 많이 어린 5호를 데리고 어딜 다니는 건 조심스러워 본가와 처가에 반반씩 머물다 오기로 했었죠. 내려갈 때 요 박찬호크림을 건내면 좋겠다고 생각했죠. 쿠팡의 로켓배송, 정말 빠르고 좋습니다. 쿠팡 땡큐~! 주문한지 하루만에 바로 집에서 받을 수 있네요. 온라인구매는 모두 아내가 하고 있습니다.



파워풀엑스는 25ml, 50ml, 100ml, 250ml, 500ml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인터넷쇼핑몰에서는 인질세트로 다양하게 구성해두었더군요. (닌텐도 스위치를 하려면 본체뿐만 아니라 게임팩, 게임 악세사리가 함께 필요한대, 닌텐도 스위치 본체만 가격을 높여서 팔면 아무도 안사니까 인기없어 가격이 저렴한 게임팩 1~2개와 인기없는 악세사리 1~2개를 섞어서 비싸게 파는 것을 닌텐도 스위치 인질세트라고 하는데 딱 그짝 입니다.) 잘 안팔리는 25ml와 50ml를 2~3개와 250ml를 묶어서 가격을 좀 더 붙여 파는 조합도 있고 다양합니다. 가격을 하나하나 다 비교 계산해보니 그냥 낱개로 사는게 낫더군요. 저는 어른들께 사드린다고 500ml으로 준비해보았습니다. 포스팅한다고 제품 가격을 검색해보니 제가 살 당시에는 147000원이였는데 지금은 127000원으로 그새 싸졌네요.ㅠ 제가 사용할 것으로는 작은 사이즈로 사뒀습니다. 100ml 짜리로 2개를 사서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일 사려고 하신다면, 어른들 선물용으로는 250ml 이상 큰 사이즈로 준비하시되 조잡하게 섞여있는 것은 비추입니다. 직접 사용하실 계획이시라면 우선 이마트 행사장을 찾아가서 한번 발라보시고 구매를 하되 100ml 정도가 적당한 것 같습니다. 


https://coupa.ng/bIUrbF : 박찬호크림100ml (본인 사용, 2.6만원)

https://coupa.ng/bIUrPq : 박찬호크림500ml (부모님께 선물용, 12.7만원)


모두 제 돈으로 구매해서 직접 사용해보고 말씀드리는 것이니 오해는 없으시면 좋겠습니다.

박찬호크림 효능, 효과



저는 이 제품에 대한 상세한 효능과 효과,뭘로 구성되어 있는지 모릅니다. 그냥 제가 써보니 좋아서 소개해드리는 것인데, 구색을 갖추다보니...아래의 제품 소개 링크를 따라가 제품에 대해 이것 저것 살펴보았는 정도입니다. 제품 소개란을 찾아보니 대충 다음과 같이 요약 되었습니다. 더 자세한 효능과 제품의 정보를 알고자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KBS 생생정보통이란 프로그램에서 일반인이 바르고 후기를 소개하는 영상도 있습니다.


https://nefing.com/8bfa574 : 박찬호크림 영상 및 효능 확인하기


- 식이유황 & 글루코사민 함유

- 일시적 피부혈행개선 및 일시적 피부온도상승

- 바닐릴부틸에터 성분 : 국가대표선수 사용 크림

- 만족스럽지 않으면 100% 환불보장


다른 것은 몰라도 피부혈행개선, 피부온도상승은 바르자마자 바로 느낌옵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선수들이 사용한다고 하니 뭐 믿고 쓸 수 있지 않겠나 싶습니다. 만족스럽지 않으면 100% 환불보장이라는 다소 위험해보이는(?) 문구도 스스럼 없이 써놓았는데 일단 저는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고 이렇게 주위사람에 권할 정도로 애용합니다.


박찬호크림 발라본 후기



전 원래 멘소래X 마니아였습니다.ㅋ매운 냄새? 아이들한테나 매운 냄새지, 저한테는 시원하고 좋은 추억의 냄새입니다. 뭐 별다른 추억은 아니고 돌아가신 아버지가 바르시던 모습, 뒤지게 맞고(?) 제게 발라주시던 모습 생각이 나서 그런지 정이 가더라고요. 안티프라민도 자주 쓰는데 2호가 이삿짐 싼다고 약통을 치우는 바람에...안티프라민 쏴리~멘소래X은 스프레이도 사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프레이는 집에서 사용하기 매우 비효율적이고, 냄새가 많이 납니다. 집중타격(?)이 힘들어서 한번 쓰려면 화장실 환풍기를 틀어놓고 뿌리는데 많이 불편합니다. 박찬호크림이 온 뒤로는 영 안쓰고 있습니다. 박찬호크림은 냄새도 안나고, 피부에 바로 바로 흡수되어 묻어나지 않습니다. 벌써 하나는 다 써갑니다. 흑흑



어마무시한 내 몸무게를 버틴 아킬레스건과 무릎에 박찬호크림을 듬뿍듬뿍 짜서 발라주고 싶지만, 마음만 듬뿍 짜냅니다.



무릎보다 아킬레스건이 엄청나게 아파서 아킬레스건에 먼저 쫘악쫘악 발라줍니다. 저 하얗고 미끈미끈한 크림이 제 피부에 닿으면서 조금만 문질러 줘도 금새 사라져버립니다. 피부로 흡수가 엄청나게 잘되게 만든 것이죠. 그렇게 흡수되면 바로 뜨끈뜨끈해지죠. 후훗.



속옷만 입고 사진 찍은 것이 아닙니다. 반바지입니다만 몹시 추리한 본 모습이 너무 적날하게 나오는 것 같아 여러분의 안구 보호를 위해 추리한 바지를 모자이크했습니다.ㅋ다리에 털도 없는게 그리 부끄럽지 않았는데 이렇게 찍어놓고 보니 부끄럽네요.ㅋ무릎에도 쓰윽 발라 골고루 문질러줍니다. '아 스고이~'너무 좋습니다. 뜨끈뜨끈하고 시원~한 느낌 좋습니다. 이렇게 발라주고는 바로 이불에 가서 눕습니다. 아니 소파에서 바로 누워줘도 됩니다.



박찬호크림 핵꿀팁입니다! 위의 사진은 박찬호크림을 바르고 난 직후입니다. 나무 바닥에 비벼보아도 크림이 묻어나지 않습니다. 혹시 가죽소파에도 싶어서 한번 슬쩍 문질러봤습니다. 대박, 인정하십니까?ㅎ 전혀 묻어나지 않습니다. 평소와 같이 멘소래X 이나 안티프라X을 발랐다면 약 바른 발을 공중에 띄워놓고 마르라고 휘휘 젓고 있었겠죠?! 아이들도 매운 냄새가 난다며 근처에 못 오게 했을 것 입니다. 박찬호크림은 묻어나지도 않고 매운 냄새가 없습니다. 바르고 나면 5분 이내로 바로 느낌이 옵니다. 도포한 부위가 뜨끈뜨끈해지고 뭔가 힐링(?)되는 느낌이 느껴집니다. 퇴행성 관절염을 겪고 계신 어르신들께는 많이 바르시게 될텐데 아예 500ml 제품을 사드리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어머니와 장모님께서 너무 잘 쓰고 있다고 좋다고 하시기에 저도 100ml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있습니다. 사실 아까워서 잘 안썼는데 이렇게 엄청나게 아플때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마트에서 한번씩 프로모션이 옵니다. 제가 이용하는 서수원이마트에는 지난주부터 박찬호의 그녀(?)들이 이 크림을 들고 발라주시는데 다른 이마트 지점에서도 프로모션 진행하고 있을 것입니다. 쑥스러워 말고 한번 발라보시기 바랍니다. 바로 바로 느낌이 옵니다. 박찬호크림 파워풀엑스 강력추천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 만나보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

  1. BlogIcon Za_ra 2020.08.27 16:13 신고

    휴게소에 가면 만날수 있는 크림이죠~
    저두 사용해봤는데 효과 나쁘지 않더라구요.
    신기한게 바르면 몸이 안 좋은곳은 후끈해지더라구요

  2. BlogIcon 空空(공공) 2020.08.28 07:01 신고

    가격이 좀 있어 꺼려집니다..

  3. BlogIcon 파아란기쁨 2020.08.28 08:45 신고

    박찬호 크림이 있군요.
    가격이 꽤 나오지만 그만큼 효능도 있을것 같은데요.^^
    잘 보고 갑니다.

  4. BlogIcon 투명수채화 2020.09.05 01:20 신고

    예전에 여행 가는데 여행사에서 샘플로 준적 있었는데 이거 괜찮은 상품인지 몰랐어요. 물론 사용 안하고 집에 놔두었죠.
    담에 한번 발라봐야겠어요.ㅎ
    그리고 생각보다 고가네요.

  5. BlogIcon sword 2020.09.05 15:07 신고

    가격에 허걱했는데 물건은 정말 좋아보이네요
    주변에 안 묻어나고 눈도 안따갑다니... 고급제품이네욤 후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