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온 이야기

반응형

산삼진99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인천으로 이사오면서, 출퇴근시간이

편도 한시간 가량 늘었더니 몸이 피곤했던 것 같습니다.

그동안 아이허브라는 건강식품 해외직구 사이트를

통해 건강식품을 챙겨먹었는데,

이사하면서, 그것도 깜빡하고 안먹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간간히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데일리스틱은 한번씩 사먹기는 했는데, 약빨이 다 된거죠.

기특한 아내가 어디에서 찾아보고는 산삼액기스 삼산진99를 샀더군요.

산삼진99로 최대한 효과를 보기 위해선 어떻게 하는지 알아봤습니다.

 

 

산삼진99 산양산삼 액기스 원기회복

 

 

     

원기회복에는 산삼

 

 

요 근래 부쩍 피곤해했습니다.

아내 한테고 아이들한테도 내색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출퇴근하면서 쌓였던 피로가 저도 모르게

짜증으로 밀려들었을 때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별것도 아닌데 짜증도 내고...

 

저녁만 먹고 나면 닭장에 닭처럼

꾸벅꾸벅 졸기도 하고...

 

아내가 돈을 모아 샀다면서 산삼이니

먹고 기운내라고 합니다.

 

겉으론 뭘 이런걸 샀냐며 나무라면서,

속으로는 와 잘먹을께~하고 있었습니다.

 

산삼진99라는 건데, 제 아내가 돈 주고 산 제품으로

그냥 제가 맛본 느낌을 그대로 적어보겠습니다.ㅋ

 

 

산삼진99 산양산삼 추출액기스

 

 

산삼이 좋다는건, 그냥 어릴 때부터 들어왔던 거라...

두 번 세 번 강조할 필요 없이

어디에 어떻게 좋은 건지는 몰랐습니다.

 

사포닌 최적화 공법으로 건조 추출,

압도적 사포닌 함량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산삼진99 산양산삼 추출원액99%

 

 

하늘이 내린 신비의 약초 고려산삼, 산양산삼이 우리 곁에 왔다?

그래서 고려산삼으로 알려진 게 산양산삼이라는 것인지

정확히 어떤 뜻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산삼진99라는 것은 아마도 산양산삼 추출원액 99%라서

그렇게 이름 지어진 게 아닐까 싶습니다.

 

 

산삼진99 판매가격

 

 

한 십만 원쯤 하겠지~하고 오늘 찾아보니,

엄청나게 비싸네요.

 

무려 1박스에 360000원입니다.

집에 두 박스가 있던데? 아내가 정신을 놓은 걸까요?!ㅠ

 

 

산삼진99 마셔보니...

 

 

어지간하면 비싸다고 강조 안 하는데...

아내가 계속 마실 때마다 옆에서 잔소리를 합니다.

 

가격을 몰랐을 때는 왜 그러는가 했는데,

폭풍 잔소리를 할만한 가격이네요ㅠ

 

원래 1박스에 60만 원인데,

프로모션으로 36만 원에 판매를 하고 있고

거기에 설 연휴라 1+1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건 구매하기 참 좋은 기회가 아닐까 하는 그런 생각이 듭니다.

어차피 건강식품을 드실 계획이었다면 한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산삼진99 본품

 

 

아내가 알려준 복용법은

공복에 뜨거운 물을 마시고, 5분 정도 후에 마시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뜨거운 물 조금 남긴 것 마저 부어서

설거지(?)해서 깨끗이 마시라는 것이었습니다.ㅋ

 

 

산삼진99 내용물

 

 

정관장 에브리타임, 데일리스틱을 종종 사 먹었던 터라

홍삼맛에 최적화된 탓에 산삼 정도야 그냥 먹겠지? 했는데

향이랑 맛이 홍삼보다 많이 짙습니다.

 

이건 느낌 탓이 아니라,

제가 산삼진99의 가격을 알기 전에 바로 느낀 것입니다.ㅋ

 

이제 5개째 먹고 있는데,

몸에 어떤 변화나 기운을 느끼진 못하고 있습니다.

단지 초극강의 플라시보 효과를 누리고자 최면을 걸고 있습니다.ㅋㅋㅋ

 

 

산삼진99 낱개품

 

 

저렇게 낱개병을 붉은색 병따개로 따서 먹으면 됩니다.

새벽 공복 상태로 집을 나서는데,

이 산삼진99 때문인지, 먹기 전에 뜨거운 물을 마신 것 때문인지

뜨뜻한 상태로 밖에 나가면 좀 덜 춥습니다.

 

일주일에 하루, 이틀 거르고 마시던 술도

현재는 일절 마시고 있지 않습니다.

 

아내가 챙겨준 산삼진99의 효능을 최대화해서

원기도 회복하고 활기찬 저를 다시 만날 수 있도록

저 스스로도 노력해야겠습니다.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 만나보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