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온 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드온입니다.

막상 만들어놓고 어떻게 써야할지 감이 안잡히네요.

쓰면서 조금씩 조금씩 수정해나가야겠습니다.


제가 구독하는 이웃분중에 한분이 구글 애드센스에 대해 이야기해주시는 분이 계십니다. 애드센스만 이야기하시는 분은 아니시고, 자기계발, IT소식, 블로그운영에 대한 팁을 소개해주시는데, '소셜스토리socialstory'님 입니다. 티스토리를 운영하시는 분 중에는 애드센스로 수익을 보시는 분도 많이 계신데, 저도 관심은 많지만 늘 뜻대로 되진 않죠. 어떻게 운영하면 좋을지 인터넷으로만 검색하면서 근근히 변화를 시도해보고 실패하고 했었는데...소셜스토리님께서 제 궁금증의 80% 이상을 해소해줄 좋은 책을 소개해주셨었습니다. 당장에 도서관으로 달려가 빌려봐야지...하던 것이 역시나 인기가 있어 계속 대출이 되었더라고요. 이번 하계휴가때 꼭 봐야지하면서 예약신청으로 빌려서 봤습니다. 


사진찍을 때는 몰랐는데, 대여한 책의 제목이 가관이네요. 제 관심사가 다 포함되어 있어 부끄럽습니다만, 요즘 관심을 갖고 들여다보는 유투브의 주요 주제가 다 들어있네요. 소셜스토리님께서 소개해주신 책인 '구글애드센스마케팅'은 제가 평소에 궁금해했던 내용을 많이 담고있었습니다. 워낙에 블로그 운영에 대한 지식도 없었고, 애드센스에 대한 지식도 없었던터라 제게는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챕터 하나하나가 신선했습니다. 왜냐면 제가 '대충 이렇겠구나' 했던 것에 대해 정확하게 이야기해주었기 때문이죠. 한번 도서관에서 빌려서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해주신 다른 책 2권도 제게 도움이 될 것이 뻔합니다. 제가 살고 있는 곳 인근 도서관에서 찾아봤더니 없네요. 상호대차를 신청, 입수해서 읽어봐야겠습니다. 

관련글

소셜스토리님 블로그 : https://socialstory.kr/3408

 

★라미드니오니의 경매이야기★


하트, 댓글, 구독하기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하트♥는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